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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07] 오렌지필름 | 이태안 리바이벌 오렌지필름 3월 | 이태안 리바이벌일시 2020년 3월 7일(토) 오후 7시 30분상영작 * GV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예매하기 맥스무비 http://bit.ly/2vULqyh (좌석 선택 가능)예스24 http://bit.ly/an5zh9다음 http://bit.ly/2qtAcPS네이버 http://bit.ly/OVY1Mk 이태안 | 2007 | 16분 | 드라마 연출/각본: 이태안조연출: 한정원 촬영: 정기욱녹음: 곽일섭 정원식출연: 김현수, 이주승, 김승재, 임철, 조현철, 이랑, 정원식, 김상범 시놉시스소년은 자신을 괴롭히는 친구들이 있는 건물 옥상으로 올라간다. 팔도 안 움직이고 다리도 안 움직이는, 청계천 공구상가 로보트와 함께. 이태안 | 2007 | 16분 | 드라마 연출/각본: 이태안조연.. 2020. 2. 28.
[인디즈] 기록으로 기억하기 <작은 빛> 인디토크 기록 기록으로 기억하기 〈작은 빛〉 인디토크 기록 일시 2020년 2월 23일(일) 오후 2시참석 조민재 감독|배우 곽진무, 이민지진행 김일권 시네마달 대표 *관객기자단 [인디즈] 송유진 님의 글입니다. 어린 나이에 노동시장으로 뛰어들어 가족과 감정적으로 단절된 채 살아가는 진무는 뇌수술을 앞두고 의사로부터 기억을 잃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는 가족들이 살고 있는 도시에 가 캠코더를 들고 그들의 모습을 담는다. 주무시는 어머니의 모습, 춤을 추는 형의 모습, 때로 자신의 모습도. 카메라가 기록하는 기억의 꼬리에는 아버지에 대한 형상이 남아있다. 조각나 있던 가족들의 기억이 맞춰지고 죽은 아버지에 대한 상처가 되살아난다. 기록을 통해 짙어지는 기억은 진무로 하여금 마음에 깊이 박힌 뿌리를 뽑아내도록 이.. 2020. 2. 26.
[05.21] 나는보리_예고편 INFORMATION 제목 : 나는보리(Bori)제공/제작 : 파도배급/투자 : ㈜영화사 진진감독 : 김진유출연 : 김아송, 이린하, 황유림, 곽진석, 허지나, 코코(반려견) 외장르 : 힐링 성장 드라마러닝타임 : 110분개봉일 : 2020년 5월 21일 SYNOPSIS “들리지 않으면 가까워질까요?” 바닷마을에 사는 열한 살 소녀, 보리는 가족 중 유일하게 들을 수 있다. 초등학생이 된 보리는 말로 하는 대화가 점점 더 익숙해지고 수어로 소통하는 가족들 사이에서 외로움을 느끼게 되는데… 소리를 잃고 싶은 아이, 보리의 특별한 소원이 시작된다! 2020. 2. 21.
[인디즈 Review] 〈사마에게〉: 사랑하는 시리아의 미래에게 〈사마에게〉 한줄평 김윤정 | 이 편지의 끝이, 끝이 아니길 기도하며정성혜 | 이토록 죽음과 탄생이 가까이 공존할 수 있음을 깨닫게 하는 다큐멘터리오윤주 | 전쟁의 한가운데에서 보여준 사랑의 힘송은지 | 사마의 대답을 듣고 싶다김혜림 | 카메라는 울분 속에서도 가족을 보고, 웃음을 본다김정은 | 사랑하는 시리아의 미래에게 〈사마에게〉 리뷰: 사랑하는 시리아의 미래에게 *관객기자단 [인디즈] 김정은 님의 글입니다. 2011년 3월, 시리아 남부에 있는 한 학교 담에 ‘독재자에게 죽음을’이라는 혁명 구호를 적은 학생들이 체포되어 고문을 당했다. 이들의 석방을 요구하는 시위대에게 시리아 정부는 폭력을 수반한 과잉 대응으로 일관하였고, 이에 아사드 정권의 퇴진을 요구하는 시위는 전국으로 확산됐다. 이렇듯 시리아.. 2020. 2. 21.
<하트> 상영일정·인디토크 _4월 13일 종영 상영일정 4월 3일(금) 15:004월 5일(일) 13:004월 7일(화) 16:004월 9일(목) 17:204월 11일(토) 19:104월 13일(월) 17:20 종영 예매하기 맥스무비 http://bit.ly/2vULqyh (좌석 선택 가능)예스24 http://bit.ly/an5zh9다음 http://bit.ly/2qtAcPS네이버 http://bit.ly/OVY1Mk 인디토크 인디토크● 일시: 2020년 3월 21일(토) 오후 2시● 참석: 정가영 감독, 배우 이석형● 진행: 배우 박종환 INFORMATION ▪제 목 : 하트▪원 제 : HEART▪감독 / 각본 : 정가영▪출 연 : 정가영, 이석형, 최태환, 송명진, 박우성▪장 르 : 로맨스 드라마▪제 작 : 비치사▪배 급 : 필름다빈▪등 급 :.. 2020. 2. 20.
[02.27-03.04 상영시간표] 기억의 전쟁 / 하트 / 성혜의 나라 / 작은 빛 / 사마에게 / 윤희에게 / 벌새 2020. 2. 20.
[02.26] 인디포럼 월례비행 <여름날> 인디포럼 월례비행 2월 : 좋이 적요로운 것들일시 2020년 2월 26일(수) 오후 7시 30분참석 오정석 감독, 김유라 배우진행 송효정 평론가관람료 9,000원 (인디스페이스, 인디포럼 후원회원 무료 / 인디스페이스 멤버십 천 원 할인) 예매하기 맥스무비 http://bit.ly/2vULqyh (좌석 선택 가능)예스24 http://bit.ly/an5zh9다음 http://bit.ly/2qtAcPS네이버 http://bit.ly/OVY1Mk 오정석 | 2019 | 83분 | Fiction 시놉시스승희는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엄마의 빈자리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고향 거제도로 내려온다. 삼촌 내외는 갑작스레 눌러앉은 그녀를 마뜩하지 않게 생각하고 노쇠한 할머니는 여윈 몸을 이끌고 농사일을 이어간다. 그들의.. 2020. 2. 19.
<기억의 전쟁> 상영일정·인디토크 _5월 13일 종영 상영일정 4월 30일(목) 13:005월 1일(금) 18:305월 3일(일) 14:205월 6일(수) 13:305월 8일(금) 17:105월 10일(일) 16:105월 11일(월) 16:005월 12일(화) 13:005월 13일(수) 19:00 종영 예매하기 맥스무비 http://bit.ly/2vULqyh (좌석 선택 가능)예스24 http://bit.ly/an5zh9다음 http://bit.ly/2qtAcPS네이버 http://bit.ly/OVY1Mk 인디토크 인디토크● 일시: 2020년 4월 10일(금) 오후 7시● 참석: 이길보라 감독● 진행: 정희진 여성학자 ● 일시: 2020년 3월 14일(토) 오후 2시● 참석: 이길보라 감독, 윤미향 정의기억연대 대표● 진행: 조소나 PD ● 일시: 2020.. 2020. 2. 19.
[00.00] 후쿠오카_예고편 INFORMATION 제목후쿠오카 (FUKUOKA)감독/각본장률출연권해효, 윤제문, 박소담장르트리플&트립풀 드라마제작㈜률필름배급㈜인디스토리, ㈜률필름상영시간 85분등급15세이상관람가영화제제69회 베를린국제영화제 (2019, 독일)제9회 베이징국제영화제 (2019, 중국)제21회 타이베이영화제 (2019, 대만)제19회 뉴 호라이즌 국제영화제 (2019, 폴란드)제29회 후쿠오카 국제영화제 (2019, 일본)제16회 홍콩 아시안 영화제 (2019, 홍콩)제57회 히혼국제영화제 (2019, 스페인)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개막작 (2019)개봉2020년 3월 12일 SYNOPSIS “여기 왜 오자고 했어?” 책방 단골 ‘소담’ 때문에 불쑥 후쿠오카에 도착한 ‘제문’은 그녀와 함께 작은 술집 ‘들국화’를 찾는다.. 2020. 2. 18.
[인디즈] 담담하지만 치열한 관계의 역학 '인디포럼 월례비행' 〈에듀케이션〉 대담 기록 담담하지만 치열한 관계의 역학 인디포럼 월례비행 〈에듀케이션〉 대담 기록 일시 2020년 1월 29일(수) 오후 7시 30분참석 김덕중 감독|배우 문혜인진행 정지혜 평론가 *관객기자단 [인디즈] 김정은 님의 글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가 복잡다단하고 난해해 질수록 보이지도 잡히지도 않는 형태의 문제들은 나날이 새롭게 등장한다. 비단 특정 분야에 국한된 현상이 아니라, 공기처럼 자연스럽고 당연하다는 듯이 도처에 널려 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속에서도 마찬가지다. 공과 사의 영역은 갈수록 애매모호해지고, 그에 따른 책임 소재도 불분명해지는 상황 속에서 사람들은 고민하고 갈등하게 된다. 2020년 첫 번째 인디포럼 월례비행의 상영작 〈에듀케이션〉은 이러한 관계 속의 내밀한 역학을 들여다본다. 장애인.. 2020. 2. 18.
[02.20-02.26 상영시간표] 성혜의 나라 / 작은 빛 / 사마에게 / 윤희에게 / 이태원 / 벌새 2020. 2. 13.
[인디즈 Review] 〈작은 빛〉: 카메라가 담을 수 있는 것들 〈작은 빛〉 한줄평 정성혜 | 당신을 기억하기로 선택한다는 것오윤주 | 사적인 기록에서 영화의 의미를 탐구하다 송은지 | 카메라는 대상과 가까워질수록 더 크게 흔들리면서 눈으로 보지 못했던 것들을 현재에 가져다 놓는다김혜림 | 카메라가 담을 수 있는 것들 〈작은 빛〉 리뷰: 카메라가 담을 수 있는 것들 *관객기자단 [인디즈] 김혜림 님의 글입니다. 사람들은 카메라를 왜 드는가? 누군가는 현재를 기억하기 위해, 누군가는 과거를 회상하기 위해, 또 누군가는 미래의 어떤 순간을 위해 들 것이다. 카메라는 기본적으로 시간을 담는다. 당시의 사람, 감정, 분위기, 향기까지도 담아낼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시간에 포함되어 있고, 카메라는 당연히 그 시간을 살고 있다. 여기 곧 기억을 잃을 남자가 있다. 남자는 과.. 2020.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