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INDIESPACE STORY_No.4

by Banglee 2009. 3. 30.

Indiespace Story 4

2009/03/30-04/05
 
할매꽃_어루만지고 싶은 시대의 아픔을 만나다
어루만지고 싶은 시대의 아픔을 만나다. 문정현 감독의 <할매꽃>이 오랜 기다림 끝에 4월 6일부터 다시 상영됩니다. 꼭 보러오시구요. 할매꽃 공식 블로그에 문정현 감독의 제작일지가 올라와있는데요. 영화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네요. 꼭 한번씩 들러서 읽어보세요. 그림 4월 6일부터 인디스페이스에서 <할매꽃>을 만나길 바랍니다. ★ 할매꽃 공식 블로그 가기>
 
살이 쪽 빠져버린 조개를 보면 마냥 가슴이 아픕니다. 언제나 넉넉하게 품어주던 갯벌은 허연 소금기만 남긴 채 말라 갑니다.
나와 내 새끼들, 동네 사람들이 그물질 해 먹고 사는 것도 ‘생명’입니다.생합과 물새가 제 살던 곳에서 평화롭게 사는 것도 ‘생명’입니다. 바닷물이 드나들며 잘박잘박 윤기를 내던 갯벌도 ‘생명’입니다.통장에 차곡차곡 쌓이는 돈과 알량한 권력보다 소중한 것이 바로 ‘생명’입니다.
2009년 4월, 그들을 기억하는 바다가 옵니다
 
애니메이션상영회 with 한국독립애니메이션협회
끊어져 가는 그물줄을 붙잡다 
일시: 2009년 4월 7일(화) 늦은 8:00
KIAFA가 꽃보다 아름다운 봄향기를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꽃보다 애니 1탄! "끊어져 가는 그물줄을 붙잡다" 장형윤 감독의 티타임 등 총 7편이 상영되는 이번 상영회는 영화상영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릭!
함께 즐기면서 보는 애니메이션 상영회는 매월 첫째주 화요일에 합니다!
봄을 여는 다큐멘터리축제 인디다큐페스티발2009의 활발한 기운이 이번 한 주 계속되고 있네요. 영화들은 많이 보셨나요? 인디다큐페스티발2009는 이번주 수요일에 폐막하지만 4월 2일 번외초청전도 있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4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를 합니다. 많이들 오셔서 응원도 해주시고 후원도 해주시길 ^^ 그리고 4월 6일부터 다시 할매꽃과 개봉영화들이 상영됩니다.
봄이라지만 아직은 쌀쌀하네요. 그래도 사람들 얼굴에서 봄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꽃도 많이 피었구요. 그럼 행복한 봄과 함께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