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기획전 '인디’s Face-독립영화의 얼굴들' 개최!

6 5, 종로 서울극장에서의 첫 프로그램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가 6 5일 서울극장(현재 서울극장 6)으로 이전을 확정 짓고, 새로운 공간에서 기획전 '인디’s Face-독립영화의 얼굴들'을 개최한다. 6 5()부터 7()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인디’s Face-독립영화의 얼굴들' 2007년 개관 이후 인디스페이스를 거쳐 간 수많은 독립영화의 얼굴들을 다시 만나는 자리.

인디스페이스는 2012 5월 현재 위치한 광화문에서 재개관 이후 현재까지 3년간 총 136편의 한국 독립영화를 개봉, 다양한 장르와 주제의 영화를 관객들에게 소개하며 독립영화 배급-상영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이번 이전 첫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독립영화와 인디스페이스를 통해 주목받은 감독과 배우들의 작품을 상영하며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인디’s Face-독립영화의 얼굴들'을 기획했다.

 


인디스페이스 추천작 - <백야><종로의 기적>

독립영화가 사랑한 얼굴 - 배우 이제훈, 이주승 참석


 

 

기획전 '인디’s Face-독립영화의 얼굴들'에서는 인디스페이스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작품으로 구성된 [인디스페이스 추천작]과 독립영화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으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배우들의 대표작으로 구성된 [독립영화가 사랑한 얼굴들]까지 총 6편의 작품이 상영된다.

[인디스페이스 추천작]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인디스페이스의 재개관 이후 개봉작 중 특별한 인연이 있는 작품들로 2012 11월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최다 인디토크(감독과의 대화)를 기록한  이송희일 감독의 퀴어 3부작 <백야>, <지난여름 갑자기 + 남쪽으로 간다>, 인디스페이스 단독 재개봉의 기적을 이루며 최장기 상영된 이혁상 감독의 <종로의 기적>이 다시 관객들과 만난다.  

 


  

                             배우 이제훈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주승 (사진제공: 클로버컴퍼니)


[독립영화가 사랑한 얼굴들]에서는 독립영화로 시작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는 배우들의 작품을 상영한다. 2012년 인디스페이스 홍보대사로 시작해 현재까지 깊은 인연을 맺어온 배우 이제훈의 <파수꾼>(감독 윤성현), 최근 개봉한 <소셜포비아>(감독 홍석재)와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까지 두드러진 활동을 보이고 있는 배우 이주승의 <U.F.O.>(감독 공귀현)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인디스페이스와 인연이 있는 두 배우가 모두 일찍이 참석을 확정, 영화 상영 후 관객들과 함께하는 토크가 진행될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릴 기획전 '인디’s Face-독립영화의 얼굴들'의 자세한 상영작과 부대행사는 추후 공개된다.

 

인디스페이스 서울극장 이전 소식에 관객들의 응원 쇄도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의 6 5일 서울극장으로의 이전 소식을 접한 관객들의 뜨거운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오프라인을 통해 극장 이전의 아쉬움, 환영, 응원의 메세지를 전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새로운 이전 소식에 아쉬운 마음 반, 그리고 기쁜 마음 반입니다. 점점 독립영화가 상영될 자리가 사라지고 있는데 그대로 인디스페이스는 없어지지 않고 유지된다니까 다행이기도 하구요. 인디스페이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해왔단 것처럼만 영원했으면 좋겠네요^^ 이전해서도 새롭고 추억이 있는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이전 축하드립니다.

 또다시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추억으로 가득 채워질 인디스페이스를 응원합니다. 파이팅

 명동 중앙시네마, 광화문 미로스페이스, 그리고 이제 종로3가 서울극장... 2번의 자리 옮김을 보는 저도 편치 않습니다. 굳건한 자리를 만들길 바랍니다. 힘내시길.


또한 인디스페이스는 이전을 앞두고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디스페이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참여하는 초대 이벤트와 극장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인디스페이스의 스케치북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서울극장으로 이전하기 전 광화문에서의 인디스페이스를 방문하여 흔적을 남겨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극장 이전과 동시에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기획전 '인디’s Face-독립영화의 얼굴들' 6 5()부터 7()까지 인디스페이스(서울극장 6)에서 진행된다. 인디스페이스 이전 및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디스페이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indiespace.kr

 

+++++++++++++++++++++++++++++++++++++++++++++++++++++++++++++++


[인디‘s Face - 독립영화의 얼굴들]

INFORMATION

행 사 명 | 인디‘s Face - 독립영화의 얼굴들

    | 2015. 06. 05 ~ 06. 07 (3일간)

    |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서울극장 3, 6)

입 장 료 | 6,000 (인디스페이스 후원회원 무료, 애인 회원 1천원 할인)

주최주관 |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독립영화전용관 확대를 위한 시민모임

    | 인디스페이스 사무국 070-8236-0366 / indie@indiespace.kr

홈페이지 | www.indiespace.kr

트위터   | @indiespace_kr

페이스북 | www.facebook.com/indiespace

+++++++++++++++++++++++++++++++++++++++++++++++++++++++++++++++

 

Posted by 도란도란도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