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04.25.개봉! 나의 노래는

<나의 노래는> 예고편 공개!

by 비회원 2008. 4. 3.

 

스무 살의 첫사랑 & 스무 살의 한줌 꿈 <나의 노래는> 예고편 공개!



 <다섯은 너무 많아> 안슬기 감독의 두 번째 장편영화 <나의 노래는>이 스무 살 첫사랑의 설렘이 가득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되는 예고편은 스무 살 희철의 달콤한 첫사랑과 만만치 않은 현실에서도 멈추지 않고 노래 부르는 그 희철의 꿈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스무 살 희철의 오토바이 질주로 시작되는 <나의 노래는> 예고편은 흑백 화면 중간중간 칼라 화면이 섞여 있다. 흑백 화면은 스무 살 희철의 현실을, 칼라 화면은 희철이 주인공으로 연기하게 된 영화 촬영 현장을 그리고 있다. 아르바이트로 할머니와 단 둘이 사는 희철에게 현실은 버텨내야 할 그 무엇이지만, 우연히 참여하게 된 동갑내기 대학생 감독 연주와의 영화 찍기는 현실을 박차 오르게 하는 계기가 된다. 예쁜 동갑내기 감독을 향한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과 스무 살에 발견하는 한줌 꿈을 청량한 BGM에 담아낸 <나의 노래는> 예고편은 4월25일 개봉을 고대하는 관객들에게 작은 위안이 될 것이다.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발랄한 유머 감각과 따듯한 메시지는 영화 <나의 노래는>에서도 안슬기 감독의 인장인양 오롯이 박혀있다. 더군다나 현직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중인 감독 자신이 가장 가까이 들여다 본 수많은 ‘희철이들’에 대한 애정은 <나의 노래는>의 가장 큰 미덕이자 관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울림이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