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이벤트] 파스쿠찌와 함께 하는 독립영화 백배 즐기기!

by amenic 2007. 11. 1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디스페이스와 서울독립영화제가 파스쿠찌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왠지 파스쿠찌라면 메가박스, CGV랑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인디스페이스도 파스쿠찌랑 어울린답니다!

일단 개관을 알리기 위해서 파스쿠찌의 힘을 좀 빌려보겠습니다. 전국 파스쿠찌 지점을 다 하면 좋겠지만, 인디스페이스가 전국에 없는 관계로 인디스페이스가 진치고 있는 명동 근처(명동, 을지로입구, 종로) 4개 지점에서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디스페이스에 오신 여러분들 할인도 받으시고요, 파스쿠찌에 놓여질 인디스페이스, 서울독립영화제 홍보물이 인디스페이스와 서울독립영화제로 관객들을 확확 끌어왔으면 좋겠습니다.

언니 오빠들, 인디스페이스로 오세요!!!

파스쿠찌 웹사이트 (한국어)
파스쿠찌 소개 기사 (씨네21)

댓글3

  • - 太 - 2007.11.14 19:21

    파스쿠찌도 좋지만... 1층 매점에 나초 치즈크림 좀 넉넉히.. 안될까요? ㅎㅎ... 그냥 먹으면 밍밍하거든요. --; 갈때마다 없어서 매우 안타깝다는... 고생많이하삼~ 킁!!
    답글

    • Favicon of https://indiespace.kr BlogIcon amenic 2007.11.14 22:55 신고

      아. 그런 문제가 있었군요. 영화관에서 일하지만, 매점에서 뭘 안사먹어봐서.. 흐흐.
      중앙시네마 매점은 이전처럼 중앙시네마에서 운영하는 것이라서 콘트롤하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스폰지하우스 팬들은 스폰지의 맛있는 커피를 많이 아쉬워하시던데. 매점이 치즈크림 인심이 좀 빈약한가 보군요. 건의해보겠습니다. 자주 보러오세요. 태감독님

  • Favicon of http://junny798.tistory.com BlogIcon 권현준 2007.11.15 19:46 신고

    매점에 나초가 판매되고 있는지도 몰랐네요... 이런...
    아무튼 좋은 제보 감사합니다. ㅋ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