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대한민국 최초 온라인 시사회 개최! [슬리핑 뷰티],[하늘을 걷는 소년],[가벼운 잠] 온라인으로 만나세요!

by Banglee 2008. 10. 20.

대한민국 최초 온라인 시사회 개최!
<슬리핑 뷰티>,<하늘을 걷는 소년>,<가벼운 잠>
온라인으로 먼저 만나는 3!6!9! 행운 이벤트


대한민국 최초 온라인 시사회가 개최된다.
오는 10월 23일 개봉인 영화 <슬리핑 뷰티>>>(제작: ㈜타임스토리 필름앤북스 / 감독 : 이한나), <하늘을 걷는 소년>(제작: ㈜조이슈즈 엔터테인먼트, ㈜타임스토리 필름앤북스/ 감독:노진수),<가벼운 잠>(제작 : JS시네마 / 감독:임성찬)이 본격 개봉에 앞서 온라인으로 그 실체를 관객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하게 된 것이다.

씨네21i㈜(대표 김상윤)와 배급사 키노-아이(대표 김명은)가 공동 주최한 이번 이벤트는 영화 관객들의 근래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특별한 기획 시사회로 한국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며 개봉전에 9천명에게 영화파일을 그대로 전송하는 과감한 기획이다.
이는 작은 영화라고 치부되어 외면 받는 저예산 영화를 주관객층인 온라인 유저들에게 과감하게 공개함으로써, 간과될 수 있었던 영화의 미덕과 재미를 그대로 전달하겠다는 영화인의 의지를 담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예산 영화에 대한 대중의 긍정적 인식과 시선을 재고하는데도 그 목표를 두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다운로드 사이트 4곳 (위디스크, 폴더플러스, 클럽하드, 파일노리)에서 17일부터 22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시사회는 다운로드 받은 회원들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 아이팟 등의 추가 행운의 기회까지 마련되어 있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온오프라인 동시 ! 파격적 개봉!

시사회가 끝나는 23일부터는 <슬리핑 뷰티>,<하늘을 걷는 소년>,<가벼운 잠>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개봉된다. 인디스페이스 및 아트플러스 시네마 네트워크를 통해서 개봉될 뿐만 아니라 씨네21i가 영화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25개 웹하드 싸이트에서도 3편의 영화들을 관람할 수 있게된다.
배급사 키노-아이에 의하면 한정된 관객층과 극장에서 상영되던 저예산 영화의 배급 현실을 극복하고 좀 더 많은 다양한 관객들에게 저예산 영화를 선보이며 관객층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회사의 배급전략이 온라인 동시 개봉이라는 파격적인 시도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한나 감독은 여자 김기덕’이라는 호기심 어린 카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슬리핑 뷰티>
허이재의 첫 장편 주연작인 감동의 로드무비 <하늘을 걷는 소년>

16세 소녀의 실제 자살사건을 모티브로한 영화 <가벼운 잠>
오는  17일 온라인 시사회를 시작으로 23일 극장과 온라인을 통해 공식 개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초 3!6!9! 온라인 시사회
3! … 3편의 영화를
6! …. 6일동안
9!... 9천명에 무료 시사회 개최!
• 시사회 사이트명 : 위디스크(www.wedisk.com) / 폴더플러스(www.folderplus.com),
                                   클럽하드(www.clubhard.co.kr) / 파일노리(www.filenori.com)
• 기간 : 2008년 10월  17일 ~ 22일 (6일간)
• 인원 : 일일 1,500명씩 총 9,000 명
• 추가행운 : 온라인 시사회 참가자 충 추첨하여 문화상품권등의 경품의 행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