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Playing/작품별 상영일정

인디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연극 [프라이드] 초대 이벤트!

by 도란도란도란 2014. 9. 4.



연극 <프라이드(The Pride)>는 1958년과 2014년을 넘나들며, 각각의 시대를 살아가는 성(性)소수자들이 사회적 분위기와 억압, 갈등 속에서 사랑과 용기, 포용과 수용 그리고 자신을 지지해 주는 이들과의 관계를 통해 정체성과 자긍심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작품은 표면적으로는 성(性)소수자라는 특정한 인물들을 그리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한번쯤은 스스로에게 물었을 ‘나는 누구인가?’라는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인디스페이스 카페에 연극 <프라이드>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초대권(1인 2매)를 드립니다 :D

기간: 9월 4일(목)~16일(화) 

당첨자 발표: 9월 17일(수) 카페 & 개별연락

초대일시: 9월  20일(토) 오후 6시30분 / 9월  21일(일) 오후 3시


>>이벤트 참여하기<<


* 관람등급: 만 18세이상 관람가

* 댓글에 기대평과 함께 연락 가능한 연락처(이메일or핸드폰), 관람 가능한 날을 선택해 주세요.

ex) 기대평 / indie@indiespace.kr / 20일(토) 공연



Synopsis

1958년, 필립과 실비아 부부의 집에 올리버가 방문한다. 

동화작가인 올리버는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고, 필립은 그런 올리버에게 호감과 동시에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낀다. 

규율과 체면을 중시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답답해하는 필립. 세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데… 

2008년, 필립과 올리버는 공식적인 연인 사이이다. 

개인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것이 아무렇지 않은 자유분방한 사회. 그렇다고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필립과 올리버는 서로 다른 가치관 때문에 다투고, 실비아는 둘을 화해시키려 애쓴다. 

전혀 다른 두 시대, 같은 이름을 가진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두 개의 이야기. 

두 개의 이야기들이 교차되며 각자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자긍심(pride)을 찾아가는 여정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