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단편개봉작] 리턴매치 | 김용완, 선종훈
인디스페이스의 단편개봉 프로젝트
단편 독립영화 어디서 보고 계신가요?
영화제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혹은 다운로드로만 만날 수 있었던 단편 독립영화가 극장에서 정식 개봉으로 관객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가 독립영화 온라인 배급 사이트 ㈜인디플러그와 함께 단편영화 배급, 개봉에 앞장섭니다. 매달 1편씩 60분 미만의 단편영화를 극장과 온라인 다운로드를 통해 동시 개봉으로 만나보세요. 기존 독립영화가 장편 위주로 개봉되고, 단편영화의 경우 영화제나 일회성 상영회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다면 독립영화 단편 개봉 프로젝트]는 단편영화 개봉 상영으로 관객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개봉지원 :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 독립영화 디지털 배급사 (주)인디플러그
개봉관: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http://indiespace.kr/ 입장료 : 5,000원
온라인개봉관: 인디플러그 http://www.indieplug.net/Synopsis.
약골청년VS강골미녀의 유쾌한 러브 매치업이 시작된다!
약골청년 한오기. 진정한 남자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운동에 매진하던 어느 날, 수영장에서 발에 쥐가 난 그를 만능 스포츠우먼 채인이 구해준다. 오기는 연상의 그녀에게 첫눈에 반하고, 점차 그녀와 가까워지자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하지만 그는 그녀에게 그저 허약한 남동생 같은 느낌일 뿐, 단박에 거절당하고 만다. 분한 마음에 오기는 채인에게 정정당당한 스포츠 대결을 통해 자신이 이기면 남자로 인정해줄 것을 제안하는데…
과연 약골청년 한오기는 만능스포츠우먼 강골미녀 채인을 이기고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이제 진짜… 좋아졌어!”
약골청년 한오기_ 이지훈
지난해 KBS 월화드라마 [학교2013]에서 일명 ‘오이지(오정훈, 이이경, 이지훈)’멤버로 고남순(이종석)과 다른 학생들을 괴롭히는 불량 학생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이지훈은 같은 해 최고 시청률 30%를 기록한 KBS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신준호(조정석)의 비서 조인성으로 변신해 보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드라마를 넘어 예능계까지 진출한 이지훈은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하며 숨겨진 운동 실력을 발휘했다. 데뷔 1년 만에 드라마는 물론 예능계까지 진출한 만능엔터테이너 이지훈이 이번엔 영화에 도전했다. 그리고 현재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에서 김백원(유이)의 동생 김열원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럼 한 게임 더 할까?”
강골미녀 유채인_ 정연주
2011년, 첫 단편영화 데뷔작 <손님>(감독 윤가은)으로 제5회 대단한 단편영화제에서 대단한 배우상을 수상했으며, 두 번째 단편영화 <늦은 밤>(감독 곽새미)으로 2012년 클레르몽페랑 국제 단편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다. 또한,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이슬 역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KBS 일일드라마 [별도 달로 따줄게], KBS KBS 월화드라마 [학교2013] 그리고 MBC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 한수다 역으로 등장해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리고 지난해 12월 송혜교에 이어 2번째로 중국 최대의 통신회사 BBK의 휴대전화 VIVO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용완_ 2011 <그녀의 단속반> / 2013 <이 별에 필요한>
한양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2005년 단편영화 <어느 봄 밤에>를 시작으로 꾸준히 단편영화 연출 작업을 이어 오고 있다. 연출하는 작품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영화제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단편영화계에선 인지도가 높은 감독이다. 동시에 장편영화 연출부로 활동해 왔다. 앞으로 장편영화를 연출할 계획이다. 최근작 <이 별에 필요한>은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 단편 경쟁부문과 제39회 서울독립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했다.
선종훈_ 2011 <첫서리> / 2013 <그늘아래, 28도>
공주영상정보대학 방송극작과 졸업. 2007년 첫 단편 <좋은 사람>을 연출, 2011년 두 번째 단편 <첫 서리>를 연출했다. 2012년부터 장편영화의 연출부와 촬영부 생활을 했다. 2013년 세 번째 단편 <그늘아래, 28도>를 연출했으며, 김용완 감독의 단편 <이 별에 필요한> 조감독을 맡았다. 그리고 김용완 감독과 함께 <리턴매치>를 공동 연출했다.
Information.
제목: 리턴매치 (Return Match)
제작: 코코너(CoreCorner)
배급/마케팅: ㈜인디스토리
감독: 김용완, 선종훈
주연: 이지훈, 정연주, 유순웅, 김형욱, 허지원, 신혜선
장르: 스포츠 로맨스
러닝타임: 37분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개봉: 2014년 3월 6일
개봉관: 인디스페이스(광화문) 단독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