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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142

[인디즈] 기록하는 일상이 일으키는 물결 <얼굴들> 인디토크 기록 기록하는 일상이 일으키는 물결 인디토크 기록 일시 2019년 1월 25일(금) 오후 7시 30분 상영 후참석 이강현 감독 | 배우 박종환진행 김일권 시네마달 대표 *관객기자단 [인디즈] 승문보 님의 글입니다. (사진제공 신소영 님) 이강현 감독은 다큐멘터리 영화 (2006)과 (2010)를 찍으면서 알려졌다. 그리고 세 번째 연출작으로 본인의 첫 번째 극영화인 (2017)을 찍었다. 극영화이지만 다큐멘터리 영역을 넘나들면서 극영화에서 찾아보기 힘든 기록의 힘을 보여준다. 그리고 이 힘은 잔잔한 물결을 일으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심심한 위로가 되어준다. 이날 인디토크에 이강현 감독과 주인공 ‘기선’을 연기한 박종환 배우가 참석해 관객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김일권 시네마달 대표(이하 김일권): 안.. 2019. 2. 14.
[인디즈 Review] <얼굴들>: 이미지의 총체가 전달하는 삶의 운동성 한줄 관람평 권정민 | 옆으로 앞으로 때로는 뒤로 움직이면서 끈질기게 살아가는 사람들김정은 | 어느 겨를에 스쳐갔지만 함께 숨 쉬는 얼굴들을 담담하고 고요히 마주하는 시간승문보 | 이미지의 총체가 전달하는 삶의 운동성주창민 | 의미를 찾는 것이 무의미한 인상 채집 리뷰: 이미지의 총체가 전달하는 삶의 운동성 *관객기자단 [인디즈] 승문보 님의 글입니다. (2006)과 (2010)라는 다큐멘터리로 알려진 이강현 감독은 세 번째 연출작으로 자신의 첫 번째 극영화 을 찍었다. 일반적으로 극영화는 시공간에서 벌어지는 사건 간의 인과 관계로 인한 내러티브가 뚜렷하다. 하지만 의 경우, 장면과 장면 사이의 합리적인 연결보다 여러 이미지를 합쳐 무언가를 이야기하는 반(反)내러티브 영화다. 그런데 이 영화를 이미지의 .. 2019. 2. 14.